top of page
검색광고 자동화 04.
통합실적 자동분석
검색 및 배너 광고매체별 실적,
통합분석, 통합보고
네이버, 구글, 카카오/다음, 타겟팅게이츠, 모비온 등 실적을 한번에
# 다매체 통합실적 # 운영상황 모니터링 # 한눈에 보는 통합 인사이트
.jpg)
한중일 3국에서 특허받은 기술력으로, 온라인광고 20년차 이상의 전문가팀이 만듭니다.
다매체 실적 자동수집, 자동분석
여기 저기 흩어진 실적, 한눈에 확인하세요.
네이버, 구글, 카카오 등 검색매체와 기타 디스플레이 매체 실적을 통합수집합니다.
광고단위별 분석 및 기간별 분석
전체캠페인 / 그룹별 / 키워드별로 확인하거나, 기간별 추세를 확인합니다.
KPI별, 차트별, 테이블항목별 옵션설정
핵심 KPI, 차트종류, 분석항목을 설정하여 보고서를 만들 수 있습니다.

통합실적 차트
비중, 추세, 개별추세 확인

테이블 옵션설정
KPI지정, 차트종류, 분석항목 설정

기본 보고서
다매체 실적 통합수집 보고

통합실적 차트
비중, 추세, 개별추세 확인
1/3

2-1 매일매주매월 자동보고

2-2 통합모니터링보고

2-1 매일매주매월 자동보고
1/2
보라웨어 모든 운영상황 통합보고
매일, 매주, 매월 자동보고 시스템
정해진 주기로 자동분석하여, 솔루션 및 메일로 자동보고합니다. (복수담당 가능)
보라웨어 모든 솔루션 운영상황 통합모니터링 보고
광고실적, 입찰관리, 부정클릭, 키워드확장 등 모든 변동상황을 한번에 확인합니다.
KPI별 지정지표 알림기능
광고비, 전환수 등 KPI가 지정한 값에 도달하면 자동으로 보고합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