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검색광고 자동화 04. 

통합실적 자동분석

검색 및 배너 광고매체별 실적,
통합분석, 통합보고

네이버, 구글, 카카오/다음, 타겟팅게이츠, 모비온 등 실적을 한번에

# 다매체 통합실적   # 운영상황 모니터링   # 한눈에 보는 통합 인사이트
4_통합실적자동집계_대표(1).jpg

​한중일 3국에서 특허받은 기술력으로, 온라인광고 20년차 이상의 전문가팀이 만듭니다.

다매체 실적 자동수집, 자동분석

여기 저기 흩어진 실적, 한눈에 확인하세요.

네이버, 구글, 카카오 등 검색매체와 기타 디스플레이 매체 실적을 통합수집합니다.

광고단위별 분석 및 기간별 분석

​전체캠페인 / 그룹별 / 키워드별로 확인하거나, 기간별 추세를 확인합니다.

KPI별, 차트별, 테이블항목별 옵션설정

핵심 KPI, 차트종류, 분석항목을 설정하여 보고서를 만들 수 있습니다.

보라웨어 모든 운영상황 통합보고

매일, 매주, 매월 자동보고 시스템

​정해진 주기로 자동분석하여, 솔루션 및 메일로 자동보고합니다. (복수담당 가능)

보라웨어 모든 솔루션 운영상황 통합모니터링 보고

광고실적, 입찰관리, 부정클릭, 키워드확장 등 모든 변동상황을 한번에 확인합니다.

KPI별 지정지표 알림기능

​광고비, 전환수 등 KPI가 지정한 값에 도달하면 자동으로 보고합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