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광고 자동화 04. 

통합실적 자동분석

검색 및 배너 광고매체별 실적,
통합분석, 통합보고

네이버, 구글, 카카오/다음, 타겟팅게이츠, 모비온 등 실적을 한번에

# 다매체 통합실적   # 운영상황 모니터링   # 한눈에 보는 통합 인사이트
4_통합실적자동집계_대표(1).jpg

​한중일 3국에서 특허받은 기술력으로, 온라인광고 20년차 이상의 전문가팀이 만듭니다.

다매체 실적 자동수집, 자동분석

여기 저기 흩어진 실적, 한눈에 확인하세요.

네이버, 구글, 카카오 등 검색매체와 기타 디스플레이 매체 실적을 통합수집합니다.

광고단위별 분석 및 기간별 분석

​전체캠페인 / 그룹별 / 키워드별로 확인하거나, 기간별 추세를 확인합니다.

KPI별, 차트별, 테이블항목별 옵션설정

핵심 KPI, 차트종류, 분석항목을 설정하여 보고서를 만들 수 있습니다.

통합실적 차트
통합실적 차트

비중, 추세, 개별추세 확인

press to zoom
테이블 옵션설정
테이블 옵션설정

KPI지정, 차트종류, 분석항목 설정

press to zoom
기본 보고서
기본 보고서

다매체 실적 통합수집 보고

press to zoom
통합실적 차트
통합실적 차트

비중, 추세, 개별추세 확인

press to zoom
1/3
2-1 매일매주매월 자동보고
2-1 매일매주매월 자동보고

press to zoom
2-2 통합모니터링보고
2-2 통합모니터링보고

press to zoom
2-1 매일매주매월 자동보고
2-1 매일매주매월 자동보고

press to zoom
1/2

보라웨어 모든 운영상황 통합보고

매일, 매주, 매월 자동보고 시스템

​정해진 주기로 자동분석하여, 솔루션 및 메일로 자동보고합니다. (복수담당 가능)

보라웨어 모든 솔루션 운영상황 통합모니터링 보고

광고실적, 입찰관리, 부정클릭, 키워드확장 등 모든 변동상황을 한번에 확인합니다.

KPI별 지정지표 알림기능

​광고비, 전환수 등 KPI가 지정한 값에 도달하면 자동으로 보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