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보라웨어의 생생한 소식과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항상 새로워지는 업데이트, 보라웨어 보도기사등 새로운 소식!

19년 11월 보라웨어 솔루션 업데이트 안내

상황에 맞는 도움말을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우측에 따라다니는 도움말 아이콘을 추가하였습니다.


■ 새로운 기능

  1. 솔루션별로 주요 기능에 해당 도움말을 쉽게 검색하고 참고할 수 있도록 퀵 링크를 추가 했습니다.


■ 개선된 기능

  1. [자동입찰 관리] 전체 키워드에서 제공하고 있는 참고 실적 개선. 전환수/ 전환률 등 다양한 항목을 추가로 선택하고, 최근 7일에서 최근 90일까지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 가능합니다.

  2. [부정클릭 관리] 접속기록 페이지 속도가 개선 되었습니다. 접속기록의 양에 따라서 조금씩 늦어지는 페이지 반응 속도를 개선하는 작업을 진행해 보다 쾌적하게 접속 기록을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선했으니 많은 사용 부탁드립니다.

  3. [통합실적 자동집계] 다운로드 기능은 해당 실적을 엑셀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능 입니다. 기존에는 캠페인별 실적보기만 가능하였으나 현재 일별 실적보기가 가능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기타

  1. [자동입찰 관리] 멀티타임 운영시 같은 조건에서의 기본설정과 멀티 타임에서의 입찰 간격이 차이나는 부분을 수정했습니다.

  2. [자동입찰 관리] 네이버 API 실적 다운로드가 장애수준으로 지연시,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보강되었습니다.

  3. [부정클릭 관리] 최초 환경설정이 완료되지 않은 경우, 하루에 1번 안내 문자가 발송됩니다.

  4. [부정클릭 관리] 다음 광고상품에 '모바일컨텐츠 AM' 추가되었습니다.



※참고해주세요!


- 검색광고의 성과향상을 위해서 보라웨어는 꾸준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 보라웨어 솔루션 관련하여 개선이 필요한 기능이나 추가 제안 등은 언제든지 홈페이지 내 1:1

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솔루션에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보라웨어 고객센터(1661-8270)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