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보라웨어의 생생한 소식과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항상 새로워지는 업데이트, 보라웨어 보도기사등 새로운 소식!

19년 12월 보라웨어 솔루션 업데이트 안내

보라웨어 안정적인 이용을 위한 주요 서비스 보안 프로토콜 적용과 고성능 네트워트 장비 투입하여 안정성 확보를 우선으로 하였습니다.


■ 개선된 기능

1. [자동입찰] 전체키워드에서 참고실적 업데이트 속도와 안정성을 개선하였습니다. 2. 대용량 데이터 조회시에 빠른 응답을 제공하기 위한 속도 개선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 버그 수정

1. [자동입찰] 전체 키워드 보기에서 옵션설정시 간혹 테이블이 깨지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2. [자동입찰] 대량관리에서 대량등록 작업시 일부 등록되지 않은 현상이 보고되어서 수정하였습니다. 3. [자동확장] 작업등록시 간헐적으로 발생하는 응답없음 현상을 수정하고, 작업 등록에 관련된 전반적인 프로세스가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보완하였습니다.

■ 기타 1. 안정적인 운영을 위하여 기존 대비 성능이 뛰어난 네트웍 장비로 교체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2.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보안 프로토콜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https://login.boraware.kr)


※참고해주세요!

- 검색광고의 성과향상을 위해서 보라웨어는 꾸준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 보라웨어 솔루션 관련하여 개선이 필요한 기능이나 추가 제안 등은 언제든지 홈페이지 내 1:1

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솔루션에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보라웨어 고객센터(1661-8270)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