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웨어 회원약관




[㈜보라웨어 회원약관]


제 1 조 (목적) 1. 본 약관은 ㈜보라웨어(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전체 서비스의 이용을 위해 공통된 조건, 권리 및 책임에 관련된 사항을 규정합니다. 2. 각 서비스별 사항은 개별 서비스에 대한 추가약관을 통해 정할 수 있습니다.

제 2 조 (적용) 1. 본 약관은 회사의 웹사이트내 게시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회사는 필요에 따라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 변경시 위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합니다.

제 3 조 (준용)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기타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및 기타 관련법령에 따릅니다.

제 4 조 (용어) 1. 서비스 : 회사가 제공하는 광고운영솔루션, 관련된 부가솔루션 등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칭함. 2. 회원 :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할 목적으로 회사가 요청하는 일련의 정보를 제공하고, 아이디 및 패스워드를 부여 받은 개인 및 단체

제 5 조 (회원등록) 1. 회원등록에 필요한 회사가 요청하는 정보를 제공하며, 약관에 동의한 개인 및 단체는 회원등록의 자격을 갖습니다. 2. 제7조에 따라 회사가 회원등록을 거부한 경우에는 회원등록이 될 수 없습니다. 3. 다음의 경우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가. 이용신청서 하단의 "동의합니다" 버튼을 클릭하는 것으로서 약관에 동의하여 서비스 이용계약이 체결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약관을 인쇄하여 홈페이지의 회원가입 양식의 내용을 추가한 후 서명하여 제출. 다. 약관을 전자우편으로 수신 후 하단에 본인의 전자우편 계정을 통해, 회원가입에 필요한 개인 및 단체 정보를 기록한 경우.

제 6 조 (회원의 탈퇴) 1. 회원은 원하는 시기에 탈퇴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탈퇴요청을 하기 이전에 회사로부터 제공받는 서비스를 모두 해지해야 하며, 연체 및 해지시점까지의 사용요금을 일할 계산하여 모두 납부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위 2항의 조건을 충족하며 이용요금의 연체 및 기타 채무사항이 없는 경우 회원의 탈퇴요청을 받아들여 탈퇴처리 합니다.

제 7 조 (회원등록의 거부 및 회원의 자격상실) 1. 다음과 같은 경우는 회사가 회원등록을 거부 및 기존 회원을 강제로 탈퇴 처리하여 회원자격을 상실 할 수 있습니다. 가. 타 개인 및 단체의 정보를 이용하여 회원정보를 허위 기재한 경우. 나. 본인의 의사와 관계없이 타인에 의해 가입된 경우. 다. 고의적으로 회사의 서비스에 장애를 일으키기 위하여 한 행동으로 판단되는 경우. 라. 본 약관을 위반한 경우. 마.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제 8 조 (회원정보의 보호 및 사용) 1.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해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2. 회원은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변경사항을 정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원활히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관리할 수 있도록 관련된 기능을 제공해야 합니다. 4.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고객이 제공한 회원정보를 사용할 수 있으며, 개인 식별 불가능한 통계자료의 경우 다른 기관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 5. 기타 타 회사와의 업무제휴 등을 통하여 개인식별 가능한 개인정보가 제공되어야 할 경우에는 개별적으로 회원의 동의를 구하며, 이를 거부한 회원의 개인정보는 본 항의 목적으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6. 회사는 탈퇴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관련법에 준하는 거래정보의 보관에 필요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더 이상 이용하지 않습니다. 7. 회사의 매각 및 양도 또는 각서비스별 영업양수도에 관한 사항이 발생 할 경우, 회원의 등록된 이메일 등의 수단으로로 이를 공지하여야 하고, 제6조의 사항에 따라 탈퇴요청을 하지 않는 한 회원등록 및 서비스는 새로운 회사로 이관되어 유지됩니다. 8.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회원의 정보 및 회원의 Database(승인된 회원의ID)를 회원의 승인 없이 제3자에게 배포하거나 누설하지 않습니다. 9. 기타 상세한 정책은 회사홈페이지내 개인정보취급방침을 따릅니다.

제 9 조 (서비스의 이용신청 및 약관) 1. 회원은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으며, 회원이 아닌 경우는 먼저 회원으로 등록해야 합니다. 2. 회사가 제공하는 각 서비스에 대한 이용신청은 해당 서비스 이용신청 양식에 기입한 후 "신청"버튼을 클릭하는 것으로 합니다. 3. 각 서비스별 사항은 개별 서비스별 약관에서 규정할 수 있습니다.

제 10 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관계 법령 및 약관의 규정에 따라야 합니다. 2. 회원은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서비스의 재 판매 및 영업 등 영리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3. 회원은 자신의 ID와 비밀번호 및 연락처 정보를 유지 관리할 책임이 있으며, 그 관리소홀과 부정사용 등으로 인한 모든 결과에 대하여 전적인 책임이 있습니다. 4.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아래 사항을 하여서는 안됩니다. 가. 서비스의 내용을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타인에게 제공 하거나 변조, 유포시키는 행위. 나. 서비스의 해킹 또는 컴퓨터 바이러스를 유포하는 행위. 다. 기타 서비스의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라.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 11 조 (손해배상)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의 귀책사유인 경우를 제외하고 회사는 서비스 및 그의 이용으로 발생할 수 있는 회원의 피해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2. 회원이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의 엽업활동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해당 회원은 회사에 손해를 배상해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3. 서비스 이용 관련한 피해가 발생할 경우 해당 서비스 이용약관에 따릅니다.

제 12 조 (관할법원) 서비스이용으로 인한 분쟁이 발생된 경우 회사의 본사소재지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제 1 조 (시행일) 1. 본 약관은 2017년 10월 1일부터 최초시행합니다. 2. 본 약관은 2019년 08월 1일부터 개편된 약관으로 시행합니다.

[㈜보라웨어 개인정보 이용약관] 1.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항목 ① 회사가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목적은 서비스 계약, 청구, 공지 및 고객지원을 위함이며, 서비스 제공을 원활하게 하기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범위 내에서 다음 각 항목과 같은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아이디, 비밀번호, 회사명(성명), 담당자 성명: 서비스의 이용에 따른 본인 식별 - 전화번호, 이메일, 뉴스레터 수신여부: 고지사항 전달, 불만 처리 등 원활한 의사 소통경로의 확보, 새로운 서비스나 이벤트 정보 등 최신 정보의 안내, 청구서 등 - 도메인정보, 홈페이지접속정보, 광고계정접속정보: 개별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정보획득 및 사용권한획득 - 사업자등록번호, 서비스 이용기록, 결제기록, 신용카드정보: 대금결제서비스의 제공 - 그 외 선택항목: 개인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자료 ② 고객님의 기본적 인권을 침해할 우려가 있는 인종, 출신지, 본적지, 사상, 정치적 성향, 범죄기록, 건강상태 등의 정보는 수집하지 않으며, 개인정보의 기본 수집목적 이외에 다른 용도로 이를 이용하거나 회원의 동의 없이 제 3자에게 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2.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① 고객님의 개인정보에 대한 보유기간은 원칙적으로 회원가입 후 회원탈퇴 시까지이며, 회원탈퇴 시 지체 없이 파기하도록 조치합니다. 단, 상법 등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일정기간 보유합니다. - 서비스 이용에 관한 기록: 1년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② 수집목적 및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된 경우 다음 각호와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 -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 3. 개인정보의 수집방법 홈페이지 회원가입, 이벤트 응모, 쿠키 통한 수집, 회원정보수정, 고객센터 문의하기 4.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전영복 팀장 / 02-6941-2561 / flyoung@boraware.kr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