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9일22년 4월 보라웨어 솔루션 업데이트 안내서비스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서 배포 전에 다양한 테스트와 확인을 진행합니다. 4월은 네이버와 다음카카오 변경이 있어서 특히나 테스트가 많았던 달입니다. ■ 개선된 기능 1. [공통] 세션 관리 개선 2. [자동입찰] 전체키워드과 자동입찰...
4월 29일[기사: 검색광고 AtoZ] ② 광고비 낭비하는 ‘부정 클릭’ 효과적 대응 방법은?본문링크: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20/0003425603?sid=105 온라인 시장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광고는 키워드 검색 광고입니다. 이미 전체 광고 시장에서 온라인 광고의 비중은 절반을...
4월 8일22년 3월 보라웨어 솔루션 업데이트 안내지금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아는 것은 중요하죠! 서비스 처음 신청하고 나면 자동관리를 위해서 세팅해야 할 일들이 있습니다. 편하게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체크리스트를 준비하였습니다. ■ 개선된 기능 1. [부정클릭] 처음 사용자를 위한...
4월 3일[기사: 검색광고 AtoZ] ① 검색 광고주가 알아야 할 ‘성과를 좌우하는 네 가지 요소’본문기사 링크 : https://news.naver.com/main/read.naver?mode=LS2D&mid=shm&sid1=105&sid2=230&oid=020&aid=0003420458 온라인 시장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광고는 키워드 검색...
3월 4일22년 2월 보라웨어 솔루션 업데이트 안내어디서 왔을까? 광고를 클릭한 유저가 어디에서 왔는지는 광고운영에 많은 도움을 주지만 원하는 상세한 정보를 찾기가 어려웠습니다. 이번에 네이버 검색 광고/날씨/지도/동영상 등 다양한 서비스에서 사용하고 있는 GeoLocation을 이용하여 상세...
3월 3일[기사] 검색 광고에 부는 AI 바람, 업계는 서비스 고도화에 가속도동아일보 기사본문 링크 https://www.donga.com/news/article/all/20220304/112152597/1 정보통신과 유통, 광고 마케팅 등 다양한 산업 부문에서 데이터와 인공지능은 막강한 위력을 발휘한다. 데이터는...
2월 14일[성과향상 AI운영서비스] 성과개선 사례 - LG유플러스 기업센터안녕하세요! 보라웨어 운영진 써니입니다. 🙂 이번에 처음으로 보라웨어의 성과향상 AI운영서비스가 뭔지, AI 운영서비스를 통해 성과가 개선된 사례를 여러분께 소개하고자 합니다! 성과향상 AI운영서비스란? 마케터의 전략적 판단을 사람이 아닌...
2월 11일22년 1월 보라웨어 솔루션 업데이트 안내제공되는 기능의 크고 작음 보다는 고객들이 편하게 이용하는데 조금이라도 개선되는가에 고민하며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용하면서 불편한 내용은 언제든지 1:1 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세요. ■ 개선된 기능 1. [통합실적] 기간 선택 이전/이후...
1월 26일[기사] 보라웨어 “세계 최초 검색 광고 AI 성과 관리로 광고주 고민 해결”동아일보 기사본문 링크 (네이버) https://news.naver.com/main/read.naver?mode=LS2D&mid=shm&sid1=105&sid2=230&oid=020&aid=0003408112 검색 광고로 매출, 이익 등 성과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