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투샷_보정2_edited.jpg

팀 보라웨어의 목표는, 광고성과 개선입니다.

전환과 매출을 늘리고, CPA와 ROAS를 개선합니다.
​광고관리 업무를 자동화하여 비전문가도 손쉽게, 전문가는 편하게 할 수 있도록 합니다.

가장 잘 만들수 있는 것을 만듭니다.

우리 모든 구성원이 검색광고를 가장 잘 알기에, 검색광고 솔루션을 만듭니다.
우리부터 써서 성과가 날 수 있는 솔루션을 만들고, 광고주님과 함께 사용합니다.

보라웨어 CEO 정진우

광고주의 마음, 22년동안 직접 겪었습니다.

연간 3.6억의 광고비로 21억 매출기업을 설립해 운영했었습니다. (ROAS 580%)
연간 6억의 광고비로 110억 매출기업을 설립해 운영했었습니다. (ROAS 1800%)
이 모든 기간, 저의 가장 큰 고민은 항상 광고성과 개선이었습니다.

​작은 데이터, 저희까지 작게 보지 않겠습니다.

사용자들이 큰 인사이트만 얻어갈 수 있도록, 작은 키워드 데이터도 최선을 다합니다.
큰 데이터에서 효과를 얻고, 작은 데이터에서 효율을 얻을 수 있도록 합니다.
​팀 보라웨어의 모든 솔루션은, 광고주의 입장에서 만들고 다룹니다.

CEO 정진우. 22년차 1세대 온라인마케터

금융시스템이라 생각하고 만듭니다.

보라웨어는 광고주의 성과에 영향을 주기때문에, 열번 경계하고 백번 주의합니다.
철저한 모니터링 관제시스템으로 다양한 변화를 감지하여 미리 대응합니다.
서로 다른 삼중 IDC를 활용하고, 최고수준의 보안기준으로 데이터를 보호합니다.

Data has a better idea

다양한 교차분석을 통해, 최적의 인사이트를 찾아냅니다.
돈을 벌어다주는 키워드와, 돈만 먹는 키워드를 분리하여 패턴을 찾아냅니다.
작은 데이터에서도 기술을 통해 성과를 만들 수 있도록 합니다.

CTO 전영복. 23년차 데이터분석 개발자

보라웨어 CTO 전영복
이미지 제공: Milad Fakurian

​팀 보라웨어는, 어제보다 1% 개선된 광고성과에 매일 도전합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