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보라웨어의 생생한 소식과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항상 새로워지는 업데이트, 보라웨어 보도기사등 새로운 소식!


광고비는 늘어나는데, 분양 성과는 제자리인 이유
분양광고는 소비자 행태 변화, 광고비 상승, 시장 구조적 제약, 메시지 신뢰도 하락으로 비효율이 커지고 있으며, 이를 해결하려면 보라웨어와 같은 데이터 기반 자동화 솔루션을 통한 성과 중심 운영이 필요하다.
8월 28일


ROAS 1.8배 상승, CPA 53% 절감의 성과, 그리고 AI마케터
보라웨어 AI마케터로 인하여 실제 광고 성과가 개선된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다
8월 21일


쉬지 않고 매일 학습하며 정교해지는, 성과 중심 AI마케터
보라웨어 AI마케터는 24시간 학습·최적화하며, 더 낮은 비용으로 더 높은 성과를 만들어내는 광고 자동화 파트너
8월 19일


통합실적 관리로 보고서 작성 시간을 90% 절약하는 방법
보라웨어의 통합실적 자동분석 서비스를 이용하여 다양한 광고 매체의 성과를 한번에 확인하고 자동보고서로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8월 14일


네이버 쇼핑광고, 광고 경쟁에서 살아남는 자동입찰
네이버 쇼핑광고를 집행 중인데 클릭만 많고 전환은 저조하다면, 그 이유는 광고 입찰 전략에 있을 수 있습니다. 특히 네이버 쇼핑광고는 입찰과 노출 구조가 독특해서, 수동 대응만으로는 높은 성과를 내기가 어렵습니다. 파워링크와 다른 네이버 쇼핑검색...
8월 12일


광고 예산을 소모시키는 부정클릭, 관리 방법
광고비, 광고예산이 빠르게 소진되는 원인인 부정클릭을 모니터링하고 솔루션으로 자동 차단될 수 있는 기능 소개
8월 7일


25년 7월 보라웨어 솔루션 업데이트 안내
눈에 보이지 않는 안정성 향상 작업은 언제나 힘들고 진행하는 내내 부담스럽습니다. 하지만 무엇보다 기본이 되고 중요한 것을 알기에 묵묵하게 진행합니다. 1. [자동입찰] 네트워크 지연시에 입찰 안정성 향상 작업 진행 2. [자동입찰] 확장검색...
8월 7일


네이버 파워링크 광고, CPC 낮추는 자동입찰
네이버 파워링크, CPC를 낮추는 보라웨어 자동입찰 서비스 소개
8월 6일


광고가 노출되지 않아 고민이 있다면 '연관도'를 점검해보자
네이버 검색광고에 내 광고가 노출되지 않는다면 '연관도'를 점검해보고 광고 전략을 수정하는 방안
7월 31일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