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보라웨어의 생생한 소식과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항상 새로워지는 업데이트, 보라웨어 보도기사등 새로운 소식!

세분화된 입찰 전략 설정, 보라웨어 자동입찰

  • 작성자 사진: 보라웨어
    보라웨어
  • 9월 11일
  • 2분 분량
ree

광고 성과가 나오지 않는 이유

많은 광고주가 모든 키워드에 동일한 입찰 전략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방식은

  • 중요한 키워드가 묻히고,

  • 덜 중요한 키워드에 과도한 비용이 들어가며,

  • 경쟁사와 차별화되지 않는 결과

로 이어지게 됩니다.


해결책은 ‘세분화된 입찰 전략’

효율적인 광고 운영을 위해서는 광고 전략의 세분화가 필요합니다.


  • 전환율이 높은 중요 키워드와 일반 키워드 구분

  • 경쟁이 치열한 시간대와 한가한 시간대 분리

  • 입찰 속도와 금액을 전략적으로 조정


이를 통해 동일한 광고비로도 더 많은 성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보라웨어 자동입찰 기능 소개

✔️ 실시간 입찰 (등급별 + 멀티타임 전략)

실시간 입찰속도 가중치 설정 기능
실시간 입찰속도 가중치 설정 기능

보라웨어는 키워드를 1~3등급으로 나누어 자동입찰할 수 있습니다.

  • 1등급: 가장 중요한 키워드 → 빠른 속도로 목표 순위 달성 및 유지

  • 2등급: 중간 중요도의 키워드 → 적정 빈도로 입찰

  • 3등급: 낮은 중요도의 키워드 → 마지막 우선순위로 입찰



주요 시간대별 입찰 전략을 세울 수 있는 멀티타임 설정
주요 시간대별 입찰 전략을 세울 수 있는 멀티타임 설정

또한, 멀티타임 전략을 통해 한 키워드라도 시간대별로 다른 입찰 전략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즉, 주요 시간대에 집중하면서 불필요한 비용은 줄이는 정교한 실시간 전략이 가능합니다.


✔️ 정기입찰 (무제한 키워드 관리 + 시간대별 가중치 조정)

그룹별 정기입찰 시간 지정, 목표순위/최대입찰가/가중치 설정
그룹별 정기입찰 시간 지정, 목표순위/최대입찰가/가중치 설정

정기입찰은 동일한 목표 순위를 두더라도 시간대별 경쟁 강도에 따라 입찰가를 다르게 설정합니다.


예시 (목표순위 1위, 권장입찰가 3,500원, 최대입찰가 8,000원):

  • 09:00 (중간 시간대) → 가중치 120% → 입찰가 4,550원

  • 12:00 (경쟁 치열) → 가중치 200% → 입찰가 7,000원

  • 18:00 (비인기 시간대) → 가중치 80% → 입찰가 2,800원


보라웨어 정기입찰은 무제한 키워드 관리가 가능합니다.

수백, 수만 개의 키워드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어, 대규모 광고도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습니다.


✔️ 비용 효율성

보라웨어는 무제한 키워드 관리에도 동일한 비용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관리해야 할 키워드가 많아져도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아,

소규모 광고주부터 대규모 광고주까지 모두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광고 성과의 차이는 ‘세분화된 입찰 전략’

보라웨어는

  • 실시간 입찰에서 등급별/시간대별 전략(멀티타임 포함)

  • 정기입찰에서 무제한 키워드 관리 및 시간대별 가중치 조정

  • 동일 비용으로 무제한 관리 가능

까지 지원하여 광고주가 원하는 목표 순위 달성과 비용 효율성을 동시에 실현합니다.



경쟁사와 똑같은 광고 방식에서 벗어나세요.

보라웨어로 더 똑똑한 입찰 전략을 시작할 때입니다.


📌보라웨어는 회원가입 시, 최대 14일간 무료체험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보라웨어 회원가입하고 편리한 광고관리를 경험해보세요. 

ree



 
 
​한중일 3국에서 특허받은 기술력으로, 온라인광고 20년차 이상의 전문가팀이 만듭니다.

이미 900개 이상의 기업들이 보라웨어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900억원

보라웨어 광고주
​연간광고 집행금액

1589만개

보라웨어 입찰관리

​키워드수

76만건

부정클릭 의심광고

​연간 자동관리건수

97.3%

유료사용 광고주

​재연장 사용비율

고객사 로고들 (KT, LG U+, SK magic, Coway, 청호나이스, 크린토피아, 메가스터디, 한라비발디, 스타키)
고객사 로고들2 (힐스테이트, 센트레빌, 푸르지오, 비비안, 준오헤어, 데시앙, 경기콘텐츠진흥원, 올댓뷰티, 모두투어)

보라웨어는 광고주님들께 어떤 도움을 드렸을까요?

금메달정형외과 서희수 원장님 사진
"비전문가인 제가 직접 관리할 수 있습니다"

강남 논현역 금메달정형외과 서희수 원장님

온라인광고를 오래하면서 대행사도 써보고 했지만 병원홍보가 잘 되는지 계속 의구심이 들었습니다. 그러다 보라웨어를 통해 직접 관리했고, 비전문가인 제가 직접 관리해도 예전보다 효율이 좋아졌습니다. 진료와 수술로 광고에 신경 쓸 시간이 없는데, 설정해놓고 잊어버릴 수 있어 매우 만족합니다.

# 바쁜분 추천   # 꼼꼼한분 추천

LG유플러스 이춘옥 차장님 사진
"콜이 안들어오면 키워드부터 봤었죠"

LG유플러스 기업전문센터 이춘옥 차장님

저희 대표키워드는 142업체가 경쟁하고 있어요. 콜이 안들어와서 보면 순위가 밀려나있었죠. 대행사에서 보라웨어로 키워드 관리하면서부터는 저희가 원한 순위인 3위에 고정으로 노출됩니다. 업계 특성상 부정클릭도 말도 못할정도로 심했었는데, 지금은 엄청 줄어들었죠. 너무 고마운 솔루션이에요.

# 심한경쟁 추천   # 순위고정 추천

다비마케팅 김동현 팀장님 사진
"대행사에게는 신뢰도가 가장 중요합니다"

온라인광고대행사 다비마케팅 김동현 팀장님

대행사는 신뢰를 잃으면 바로 고객을 잃습니다. 고객이 보는 그 잠깐, 노출이 안되면 끝입니다. 안정적으로 노출과 CPC를 관리하는게 그 어떤것보다 중요합니다. 보라웨어에는 대행사에 필요한 모든게 다 있어, AE 업무가 50% 줄었습니다. 관리업무를 줄이고 더 생산성있는 곳에 시간을 쓸 수 있습니다.

# AE/AM 추천   # 인하우스마케터 추천

보라웨어는 정부기관이 투자하고, 언론과 업계 전문가가 인정한 최고의 검색광고 자동화 전문기업입니다.
스케일업 서울기업
​선정

- 서울산업진흥원 -

초기창업패키지
​최우수등급

- 창업진흥원 -

정부모태펀드기관
​투자유치

- 한국벤처투자 -

검색광고 솔루션 한국 특허증

비쇼핑몰 검색광고

전환키워드 발굴솔루션

​한국특허 제 10-1393058호

검색광고 솔루션 중국 특허증

中国国家知识产权局

有效关键词选择系统

ZL 201280027295.0

검색광고 솔루션 일본 특허증

経済産業省 特許庁

有効キーワード システム

特許第5687389号

보라웨어 벤처기업확인서

중소벤처기업부 등록

​벤처기업인증

보라웨어 기술평가우수기업 인증서

나이스평가정보

​기술평가 우수기업
​(중소기업 최고등급)

보라웨어 기업부설연구소 인정서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기업부설연구소 인증

최대 14일 무료체험, 부담없이 확인해보세요.

​지금 무료체험하시면 웰컴쿠폰 3만원을 드립니다. 놓치지 마세요!

​주식회사 보라웨어.  대표 정진우.  사업자등록번호 659-87-00647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427-1, IS빌딩 3층 (역삼동)

상담문의 1661-8270

(상담운영시간 : 평일 오전 09시 ~ 12시30분, 오후 14시 ~ 18시)

팔로우

  • YouTube
  • Facebook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