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보라웨어의 생생한 소식과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항상 새로워지는 업데이트, 보라웨어 보도기사등 새로운 소식!

자동 실적보고서로 간편하게 확인하고 인사이트 얻자!



1. 매체별 실적보고서 확인은 귀찮아….



실적보고서 확인은 광고주라면 마땅히 가져야할 기본 애티튜드 입니다.



검색광고(SA)나, 배너광고(DA)를 집행하시는 광고주님은 광고노출을 단일매체에서만 진행하지는 않으실 것입니다. 매체수가 많아야 노출수가 올라가고, 노출이 많아지는 만큼 전환수나 전환률이 상승해 매출에 긍정적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죠.


그래서 성과와 효율을 비교하기 위해 실적보고서 확인은 가장 기본이 되는 업무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각 사이트에서 실적보고서를 정기적으로 자동 보고 해주지 않기 때문에 매번 다운 받아서 확인하는 것이 번거로울 때가 많습니다. 게다가 매체별로 각기 확인을 해야하기 때문에 막 온라인 광고를 시작하는 신규 광고주는 실적보고서를 받더라도 많은 인사이트를 놓치는 경우가 발생하게 되죠.


 



2. 한눈에 분석 가능한 인사이트 보고서로 갈아타자!



여러 매체의 캠페인들을 모아 보기 쉽게 알려주는 보라웨어의 통합실적 자동집계 솔루션



이러한 단점을 보안하고자 보라웨어는 매일/매주/매월 간격으로 자동 보고서를 발행해 드립니다.


또한 검색광고(SA), 배너광고(DA) 모두 통합집계하여 매체별/ 일자별로 나누어 매일 실적분석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진 비즈니스 전용 인사이트 보고서이기 때문에 처음 광고를 집행하는 신규 광고주도 손쉽게 활용 가능하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분석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궁금한 신규 광고주님부터

실적보고서 확인은 해야 하는데 시간이 없는 바쁜 광고주님까지!


놓치시는 인사이트가 없도록 현재 보라웨어에서 통합실적 자동집계 솔루션을 14일간 사용 가능하도록 무료체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통합실적 자동집계 뿐 아니라 부정클릭, 키워드 자동확장까지도 함께 사용하시면 큰 할인혜택까지 드리고 있으니,


관심있는 광고주님은 아래 링크를 통해 만나보세요.



통합실적 자동관리 무료체험 신청하기 ☞[ http://login.boraware.kr/free_regist.php ]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