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파워링크 광고, CPC 낮추는 자동입찰
- 보라웨어

- 8월 6일
- 2분 분량
최종 수정일: 8월 19일
네이버 파워링크 광고, 효율적인 입찰 전략으로 최적화 하는 방법

네이버 파워링크 광고를 운영하면서 다음과 같은 고민을 해본 적이 있으신가요?
원하는 순위에 광고가 잘 노출되지 않는다
하루 예산이 너무 빨리 소진된다
의미 없는 키워드에 비용이 쓰이거나, 경쟁이 심한 키워드에 집중되는 것 같다
입찰가를 너무 높게 잡으면 비용만 들고, 너무 낮게 잡으면 노출이 없다
네이버 검색광고는 실시간 경쟁 환경에서 운영되므로, 입찰을 안정적으로 유지하려면 효율적인 전략이 필수입니다. 수시로 확인해야하는 수동 모니터링만으로는 다음과 같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경쟁 입찰가 변동에 즉각 대응하기 어렵다
예상 노출 순위가 수시로 변한다
시간대/요일별 효율을 반영하기 힘들다
여러 변수가 많은 환경에서 자동화된 입찰 전략을 활용해 운영 피로를 줄이고 효율을 극대화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입니다.
그러면 어떻게 운영하는게 좋을까요?
자동입찰, 제대로 활용하면 시간을 아낄 수 있습니다.
✅원하는 CPC, 목표 순위 기준 입찰 조정
✅피크타임, 주말, 야간 등 시간대별 입찰 전략 설정
✅의미 없는 키워드에 대한 예산 자동 절감
✅세부 지역, 노출매체 기준 입찰 조정
보라웨어의 실시간 자동입찰은 어떤 차별점이 있을까요?
900개 이상의 기업이 이용하는 보라웨어 자동입찰은
단순 클릭 확보가 아니라 전환 중심 입찰 최적화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원하는 순위, 원하는 CPC로 파워링크를 관리하기 위해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키워드별 전략을 설정하여 실시간/정기 입찰을 진행할 수 있어,
광고비를 낭비하지 않고, 높은 전환을 이끌어낼 수 있습니다.
보라웨어의 파워링크 자동입찰은 메인 키워드와 전환율 높은 핵심 키워드에서 강력한 효과를 발휘합니다.
불필요한 키워드로 예산이 흩어지지 않고, 진짜 매출로 이어질 트래픽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광고주/마케터님들은 입찰 전략을 자동화하고,
콘텐츠/키워드/전략 기획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이 만들어질 수 있습니다.
보라웨어와 함께하고
☑️입찰 운영 피로도 줄이기
☑️광고비 효율 개선
☑️전환 유지 및 증대






